소셜그래프

추천
+ HOME > 추천

폰뱃팅

정봉순
02.26 12:06 1

소셜그래프게임,부스타빗,추천코드{win},소셜그래프,그래프게임,그래프사이트,주소,추천BattingOrder : 올해 스탠튼이 폰뱃팅 2번 타순에서 때려낸 47개의 홈런은 1959년 에디 매튜스의 46개를 넘는 역대 2번타자 최고 기록. 당시 밀워키 브레이브스의 3번타자는 행크 '애런'이었다. '
107- 1927 nyy (루스 폰뱃팅 60개, 게릭 47개)
물론앤드류 프리드먼 사장 부임 이후의 다저스는 유망주 손실을 극도로 꺼리고 있다. 그러나 마이애미가 원한 것은 유망주가 폰뱃팅 아니었다.
그렇다면올 시즌 가장 뛰어난 '미스테이크 히터'는 누구였을까. 폰뱃팅 스트라이크 존을 9등분했을 때 한 가운데 몰린 공을 홈런으로 많이 만들어낸 타자들의 순위는 다음과 같다.

14- 폰뱃팅 조이 보토(36홈런)
반면보더라인을 벗어나는 폰뱃팅 볼을 홈런으로 연결시킨 경우는 2%에 불과했는데 마크 트럼보(볼티모어)는 5개를 기록함으로써 트레이 맨시니(볼티모어) 브라이언 도저(미네소타) 저스틴 업튼(LA 에인절스)을 한 개 차로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스탠튼을거부한 다저스. 그리고 스탠튼과 저지라는 충격적인 쌍포를 구축함으로써 마침내 양키스다워진 양키스는 폰뱃팅 과연 어떤 길을 걷게 될까. 내년 시즌 최고의 관전포인트가 생겼다.
아놀드존슨과 양키스의 특수 관계 때문이었다(공교롭게도 스탠튼을 양키스로 폰뱃팅 보내준 사람도 양키스의 영구결번을 가지고 있는 데릭 지터다).
17 폰뱃팅 - 지안카를로 스탠튼(59홈런)

1999: 폰뱃팅 마크 맥과이어(65) 새미 소사(63)

연관 태그

댓글목록

김봉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이때끼마스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신동선

잘 보고 갑니다...

건빵폐인

정보 잘보고 갑니다^^

전차남82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애플빛세라

폰뱃팅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

박희찬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쌀랑랑

폰뱃팅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